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상담시간 안내)

우리카드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? 분실 신고, 카드 이용안내, 재발급 등의 이유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 계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. 이 글에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가능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
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

우리카드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ARS 상담, 이메일 상담, 휴대폰문자 상담, 수화 상담, 챗봇 상담, 고객의 소리, 분실신고/해제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데요. 다만 각 서비스마다 이용 가능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. 확인 후 편한 방법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


우리카드 대표 ARS 번호

구분 번호 상담 가능 시간
우리카드 대표 ARS 번호 1588-9955 분실 및 승인 : 365일 24시간 
종합 상담 : 평일 09:00 ~ 18:00
1599-9955

우리카드 대표 번호는 2가지가 있습니다. 카드 분실로 인한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은 365일 24시간 내내 가능하며, 그 외 종합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.

 

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때,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를 줍니다. ARS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며 디지털ARS, 누르는 ARS, 말로하는 ARS 중 편한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
 


우리카드 대표 ARS 번호 및 업무 소개

우리카드 대표 번호로 전화 시 아래의 7가지 고객 맞춤형 메뉴가 제공됩니다. 1(개인), 3(기업/복지), 4(카드신규 단순문의 비회원), 5(선불/기프트카드), 7(카드비밀번호/사용등록), 8(카드분실/보이스피싱신고 해외거래정지), #(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주요서비스) 각 번호 선택 시 관련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위의 메뉴 안내 순서는 시간에 따라서 바뀔 수 있습니다. 개인 업무 관련하여 직원 연결이 필요 하다면 개인(1번 클릭) > 0번(직원 연결)을 순서대로 클릭하면 됩니다.

 


금융서비스 ARS

금융서비스 관련 문의는 1577-9000에서 가능합니다. 상담은 평일 09:00~18:00 사이에만 가능합니다. 마찬가지로 연결이 지연될 경우 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. 아래는 금융서비스 ARS에서 볼 수 있는 업무입니다.

 


독자가맹점 ARS 번호 및 업무 안내

독자가맹점 ARS 번호는 1655-9797입니다. 상담시간은 평일 09:00~18:00이긴 하지만 승인 업무 관련해서는 365일 24시간 내내 가능합니다. 아래는 독자가맹점 ARS에서 볼 수 있는 업무들입니다. 

 


기타업무 ARS

그 외에 기타업무 ARS 번호입니다. 아래 6가지 업무와 관련해서는 각 번호로 연락 시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해외에서 이용
  • 카드 간편신청
  • 카드 대금, 연체 금액 문의
  •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카드 상담
  • 자동차 할부 상담
  • 카드 분실 신고

 


그 외의 상담 방법

ARS 외에도 이메일 상담, 문자상담, 수화상담, 예약상담, 챗봇 상담 등의 방법으로 문의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. 참고로 이메일 상담 시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 

 

❖ 문자상담

  • SMS로 문의사항을 적은 뒤 1544-0608번으로 전송하면 문자로 문의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  • 복잡한 업무에 대한 답은 불가능하며 서류 안내나 영업점 위치 등의 단순 정보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.
  • 평일 09:00~18:00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❖ 수화상담

  • 언어 및 청각 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영상통화 서비스입니다.
  •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고객센터 > 상담안내 > 수화상담 > 수화상담 신청하기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• 앱을 통한 신청 시 우리 센터 > 고객센터 > 페이지 상단의 '수화상담 신청하기'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.
  •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:00~18:00시 입니다.

❖ 예약상담

  • 업무 선택, 성명, 생년월일, 연락처, 상담일시를 순서대로 선택하고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.

❖ 챗봇 상담

  •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356일 내내 실시간으로 진행 가능합니다. 카드 신청 또는 업무 조회 및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여기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상담시간 안내)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 참고하셔서 문의 시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 

 

2023.02.01 - [분류 전체보기] - 에너지바우처 신청방법 및 자격대상(난방비 지원)

 

에너지바우처 신청방법 및 자격대상(난방비 지원)

에너지바우처 신청방법 및 자격대상(난방비 지원) 최근 갑작스럽게 오른 난방비 때문에 부담되는 분들 많으시죠? 전기, 가스, 지역난방 등의 이용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. 이

jandj-story.tistory.com

 

반응형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