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상담원 연결 시간)
롯데카드 이용 중에 궁금한 사항 또는 처리해야 할 업무가 발생했나요?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는 분실신고, 보이스피싱 신고, 신용카드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이 글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을 알려드립니다.
롯데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
롯데카드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ARS 상담, 챗봇 상담, 이메일 상담, 수화 상담 등이 가능합니다. 각 상담 가능 시간대와 방법을 확인해보고 편리한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.
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ARS
구분 | 번호 | 상담 가능 시간 |
롯데카드 대표 ARS 번호 | 1588-8100 | - 분실신고·해제,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: 24시간 연중무휴 - 상담원 연결 : 평일 09:00 ~ 18:00 |
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📞1588-8100입니다. 분실신고·해제,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동안 가능하며,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:00시부터 18:00시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.
상담원이 모두 통화를 하고 있을 때를 대비해 콜백 상담도 운영하는데요. 연락처를 남기게 되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을 줍니다. ARS 이용 시 디지털ARS, 누르는ARS, 말로 하는ARS 이렇게 3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편한 방법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.
금융서비스 ARS
구분 | 전화번호 |
금융서비스ARS 번호 | 1588-8200 |
1577-8200 |
금융서비스ARS에서는 아래의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각 업무별 이동번호도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.
분실·한도승인 ARS
분실·한도승인 ARS 번호는 📞1588-8300입니다. 보이스피싱 및 분실 관련 문의와, 거래 승인·취소, 이용한도 문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장애인 회원 상담 안내
언어 청각, 시각 장애 회원을 위한 상담 서비스입니다. 수화상담, 챗봇상담, 이메일 상담, 디지털ARS 이렇게 총 4가지 방법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. 각 방법마다 운영 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❖ 수화 상담
구분 | 운영 시간 | 전용 번호 |
수화 상담 | 평일 09:00 ~ 18:00 | 070-7451-9890 |
070-7451-9891 |
수화 상담을 하려면 평일09:00~18:00 사이에 해야 합니다. 전용 번호는 📞070-7451-9890, 📞070-7451-9891 입니다. 이용방법은 씨토크 영상 전화기, 휴대폰 IMO 앱 사용한 영상통화, 한국정보화진흥원 손말이음센터(국번없이 107번)에서 할 수 있습니다.
❖ 챗봇 상담
신용카드 신청, 금융서비스 신청, 카드 분실신고,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등 아래 이미지의 서비스를 챗봇 상담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- 운영 시간 : 24시간
- 이용 방법 : 롯데카드 앱 설치 후 로그인 > 고객센터 > 챗봇 상담 클릭
❖ 이메일 상담
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상담 접수 후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평일 09:00 ~ 18:00시까지 가능합니다. 이메일 상담을 이용하려면 홈페이지/앱 로그인 > 고객센터 > 이메일 상담 순으로 클릭합니다.
❖ 디지털ARS
디지털ARS 상담은 휴대폰 화면을 직접 보면서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. 연중무휴 24시간 동안 가능하나 상담원과의 연결을 희망한다면 평일 09:00 ~ 18:00 사이에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. 📞1588-8100으로 전화 후 디지털 ARS를 선택합니다.
여기까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. 서비스 문의 시에 글을 참고하셔서 원활하게 진행하기 바랍니다.
함께보면 좋은 글
2023.02.27 - [분류 전체보기] -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상담시간 안내)